몸에 염증을 줄여주고 디톡스효과가 있다고 해서 주문했습니다.맛은 시큼한 레몬보단 식초에 가까운 맛이고 처음엔 너무 시어서 따뜻한 차로마셨는데 목구멍이 좀 따끔?한 느낌이 들었어요. 많이 셔서 그런건지...지금은 8일째 마시고 있는데 익숙해져서 한포 원액으로 먹을만 하네요.아직은 붓기,화장실,염증에 좋은지는 모르겠어요꾸준히 먹어서 효과를 봤으면 좋겠네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