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먹고 남겼던 리뷰- 맛이 없음- 처음 먹어보는 맛- 마시면 혀가 약간 떨떠름한 느낌 ㅋ- 못먹을 맛은 아님- 거부감은 없음 ㅎ- 하루 마셨는데 화장실 잘가고 이런건 모르겠음- 입맛이 떨어지는 것도 모르겠음꾸준히 마셔서 고니니님처럼 대사가 좋아지길 바래봄 ㅎ한달 반 마시고 남기는 리뷰- 여전히 맛은 없음- 여전히 냄새는 식초냄새같은 발냄새?ㅋㅋ- 근데 중독됨. 스며듬.- 맛은 없는데 몸 생각하면 매일매일 마시고싶음- 마시면 배가불러서인지 맛때문인지 뭣때문인지 다른 군것질 생각 안남- 화장실은 여전히 모르겟음- 대사는 다른 다이어트 및 식이까지 하고있기에 좋아는 졌으나 이것때문만이라곤 할 수 없음- 그래도 미친 항산화 제품이라 다 마시면 다음에도 구매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