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를 던지다보니 하나가 터졌더라구요ㅠ 그러나 빠르게 대체해주셔서 갬동!!!!뜯기도전에 박스에 범벅이되어있는 된장냄새 ㅎ 이걸 내가 먹을수있을까하고 하나먹었는데 역시나 오마이갓!!이였는데..벌써 3일째 잘먹고있어요~~고니니님 말대로 맛없는데 맛있어지는맛?ㅎㅎ 거부감없이 잘먹고있습니다~~~식단도 최대한 할려고 노력중인데 고니니님 처럼 몸매변화 기대하며 마시고있어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