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3번 디톡스로 해보고 싶은데감기로 재대로 하진 못했어요수요일(1월 4일)시작해서토요일(1월 6일) 아침 기준이에요하루 운동 1시간정도씩 하려고 노력했고 안했던 날은 만보 걸었어요매일 팔케 팬티 같이 입고 있었어요 ㅎㅎㅎ고니니님처럼 꾸준히해서 옛날 몸매로 다시 돌아가고 싶네요최대고비 명절 지나고 후기 업뎃하러 올게요!!산후 다이어트 화이팅입니다 !!!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