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이 그렇다 해서 걱정하면서 먹었는데저는 맛 괜찮더라고요!말씀하신 쿰쿰한 냄새(?)가 원액으로는 좀 나서 물에 타서 한번 먹어봤는데 물에 타니 냄새는 잘 안 느껴지고 괜찮아요!물 대신 자주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요~청국장 냄새보다 훨 안 나고 청국장 잘 드시는 분들은 진짜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걱정할 맛 하나도 아니고왜 클린 한 맛인지 알겠어요👍👍👍겁주셨나 봐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