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처음 마시고 느꼈을때,애사비약한버전! 이라고 생각했어요!한모금 마시고 끝맛이 침 고이면서 단맛 돌더라구요~!솔직히 냄새는 별로인데,막상 마시면 크게 냄새때문에 못먹을 정도는 아니였어요!애사비 드셔본분들은 목넘김이 쉬우실듯합니다.시큼한정도 약해서 위에 부담은 없을꺼같아요!며칠 적응되야 맛있게 먹을 수 있을꺼같고, 살짝 텁텁한감이 없지않아 있지만,아침공복에 따뜻하게 한잔!자기전 저녁에 따뜻하게 한잔! 마시고 있어요! 효과보다도 제 몸이 좋아지길 바라면서먹어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