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좋다고 들어서 처음에 혹해서 샀는데 제가 여드름 피부거든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맘으로 샀어요 한 일주일 먹은지 넘었을깨부터(하루에 두세번 먹음)이게 진짜 보여요 피부가!!! 결도 그러고 아니 왜지..? 이거 먹었다고 진짜 좋아진건가? 그랬거든요?? 스킨루틴도 바뀐거하나돞없는데 진짜 좁쌀도 그러고 좋아졌어요 피부 진짜 좋아지는게 느껴지는게 남편도 그렇고 저도 거울보고 오.... 이거 진짜 항산화효과 잇나보다 느껴지는 제품은 첨이었어요 지금 공구로 두번찌 재구매 여섯박스씩 쟁여놨어요 맛은 솔직히 응..? 청국장 냄새도 처음에 났는데 먹다보면 익숙해진다는 말이 무슨말인지 알겟어요 ㅠㅠ 아아같은 존재랍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