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제 입맛에는 맞지 않지만 건강식이다 생각하고 원샷합니다! 저는 화장실을 자주가진 않았고, 아직 3일정도 먹어서 그런지 포만감이 많~이 느껴지진 않아요. 좀 더 꾸준히 먹어보려고 합니다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