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도 생각보다 빠르고, 믿고 먹는 고니니님이 개발하신거니까 아묻따 샀습니다. 맛에 대해 호불호가 있을꺼라고 하셔서 숨참고 딱 마시자 라고 생각했는데 오잉?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그냥 좀 떫은 귤맛이 끝에 살짝 맴돌고 먹을만해요! 아직 초반이라서 잘은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어보려구용~~!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