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출산 5개월차에 접어들어 몸무게 정체기라 주문해봤어요. 맛있지는 않아요. 사실 무슨 맛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입에 남는 끝맛이 신기하네요. 레몬즙이 떨어져서 공복에 먹을 요량으로 사봤는데요. 레몬즙보단 덜 시네요. 먹어보고 효과있음 좋겠습니다!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