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보단 덜 시어요. 오렌지나 망고주스 먹는 맛에 아주 신 포인트가 한번 훅 들어오는데 뱉거나 못 먹을 정돈 아니고 그냥 얼굴 한번 찌푸릴 정도이고두세번째 먹을 때부터는 적응됩니다.전 그냥 쭉 짜서 빨리 먹어버려요ㅎㅎ일주일 채 안됐는데 일단 미묘하게 덜 피곤하고 화장실 잘 가고 있어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