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솔직히 이게 맛있다고 하는 사람들은 평소에 뭘 먹고 사는지 싶네요? ㅋㅋㅋ맛은 솔직히 없어요. 그냥 건강을 생각하고 먹어요 🤲🏻💪🏻💗. 거인의 발꼬랑내 맛이에요. 하지만…… 제가 평점 5점을 준 이유는! 이걸 먹고서 몸도 훨씬 가벼워지고, 얼굴톤도 달라진거같아요. 기분좋은 생활습관이 생긴것 같아요! 4박스 산거 후회중이에요. 다음 달 공구가 5월이라 큰일이네요. 하루 2포씩 먹으면서 버틸 수 있을만큼 버텨볼게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