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구매 때는 타이밍을 놓쳐서 다른 사이트에서 발틱베리를 구매해볼까 하다가 기다려보자 했는데.. 고니니님이 빨리 준비해주셔서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요^^ 처음 이지컷팅하고 컵에 따라 부었을 때는 쿰쿰한... 간장??향 같은 게 났는데 맛을 보니 단맛 없는 귤주스?? 같은 맛 같았어요ㅋㅋ마시기에는 큰 어려움 없었어요~~어제밤, 오늘 아침 외근 길에 마셔봅니다ㅋ꾸준히 마셔볼께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