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궁금했던 고니니님의 발틱베리!배송은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고, 포장도 센스 있어서 좋았다.맛은… 비타민 음료 같은 느낌?솔직히 엄청 맛있다기보다는, 건강 음료 맛이다.그래도 못 마실 정도는 아니고 충분히 마실 만하다.꾸준히 마시면서 몸 관리 한번 해보고 싶다!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