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받자마자 따뜻한물에 한잔 마셔봤는데 생각보다 맛은 괜찮았어요!!! 다만 음미하면서 천천히 마실정도는 아니고 후루룩 세입에 나눠 마셨네여🤣 꾸준히 마시다보면 충분히 적응될것같은 맛이에요!! 오늘까지 총 네번 타먹었는데 우선 느끼는 효과는 화장실에잘가고 아침에 덜부어요!!! 이정도만해도 저는 만족만족대만족이라 앞으로 꾸준히 마실거에요!! 다음 공구는 5월이라던데 그전에 다먹을까봐 남편은 못먹게하고 혼자마셔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