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셀룰라이트팬티도 샀는데 말이죠..이참에 제대로 해보자 싶어서 요거도 질렀슴다!지금 다이어트중이긴한데 도움될까 해서 ㅋㅋ그리고 맛!! 뭔가 다른 건강식품류(?)보다는 맛있다고 하기앤 애매한데 제입맛엔 먹을만한데요?너무 걱정했나봐요 ㅋㅋ 약간 발효? 고런 느낌의 향이 살짝 나는 것 같은데 물에 타먹기전에 원액을 살짝 맛봤을 때도 오? 괜찮은 것 같은데? 싶더라구요아무래도 따뜻한 물이 몸에 더 좋으니까저도 따뜻한 물에 타 먹는중입니다!효과 있으면 5월에 또.. 사러 옵니다.. ㅎㅎ(제입맛에 안맞을 수도 있어서 6박스만 샀는데 꾸준히 먹어볼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