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시작하니까 인스타에 고니니님 떠서 보고 주문해봤는데 첫 향은 진짜 살짝 청국장냄새가 나서 헉 햇는데 마셔보니 상큼한 맛이났어요 ! 저는 이정도면 편하게 먹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ㅎㅎ 맛은 합격! 효과만 좋다면 다음에 또 사서 먹을거에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