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니니님 추천으로 주문했어요 ... 🤎밤에 자기 전에 먹었는데 꾸룩 거리기만 해서 음?만 했는데 다음 날 아침에 효과가 바로 나오더라구요!그리고 처음에는 냄새? 향? 때문에 거부감이 든다고 하던데, 향은 살짝 청국장 같은? 발효향이 나는데 거부감 전혀 없었어요! 꾸준히 먹어볼게요 😋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