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별론데 오로지 다이어트를 위한 거기에 감수하고 어제 저녁부터 먹고있어요!막내 출산한지는 1년 지났는데 수영과 병행해서 육아하는대도 살은 원래로 돌아가긴 힘들겠다는 생각이 커졌을 때 딱 만난 발틱베리❤️ 아이 세명 출산하니 늘어진 살들과영원히 안녕하고픈 강한 의지로어제 저녁부터 지금까지 총세잔 먹었는데덜 피곤하고 왠지 몸이 가벼워 진것 같아요!아직 화장실 신호는 없지만그래도 간식은 덜 생각나고밥양도 조절하면서 먹게되고알려주신 다이어트 방법으로 열씨미 하니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되겠죠?앞으로 7키로정도 감량하면 목표달성인데아주아주 벌써 신이 나네요!감량이 이미 된거 마냥 발틱베리 받고나서세상을 다 가진 것만 같네요~.~열씨미 먹고 감량한 후기도 올려보는 그날까지 열씨미 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