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이 궁금해서 사봤어요맛은 못먹을 정도로 신맛은아닌데 단맛없는낑깡?살구?딱히 과일향이라기보다 상큼한향이 있긴하면서 끝맛은 크리미하네요저는 원액 그대로 먹는게 더 나은거 같아요효능이 좋다하니 계속 먹어볼 생각이예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