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니니 님 믿고 구매했는데일단 맛은 최고!!!!!!거부감 없이 잘 넘어가구요 기분탓인지 먹고 나면 살짝 진짜 입맛이 사라지는기분..? 단거나 먹을거 잘 안 땡겨요!!이제 2일차인데 벌써 기대가 됩니다 ^..^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