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받고 취침 전 한포 찬물에 타먹었요 맛은 처음먹어본 맛이라 약간 적응이 필요할듯해요😅제 입맛 기준에는 시큼새콤 보다는 그냥 꿈꿈한 맛이 더 크지만 몸에 좋은거라 생각하니 꿀떡꿀떡 잘 마셔지더군요꾸준히 섭취해서 디톡스 잘 해보겠어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