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째 아이 출산 후 세 아이 육아 하느라 제 몸을 돌보지 못했어요. 살도 살이지만 내 몸이 아파가고 있구나 싶은 느낌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몸 건강도 되찾고 살도 빼고 싶어 이때다 싶어 주문했어요 .오자마자 저녁으로 한잔 먹어봤어요.맛은 맛있다 이 느낌은 아니에요. 그렇다고 해서 못 마실 정도도 아니구요^^따뜻한 물에 한포 타서 차 마신다는 느낌으로 천천히 마셔주면 어느덧 한잔 다 마시게 된다는:) 한달 뒤 후기에는 리얼 감량샷 까지 올려볼까 해요^^ 다들 건강 되찾구 체중 감량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