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동기)요즘 몸이 부쩍 피로하고 아침에 일어나는게 힘들어서 종합비타민을 섭취해도 에너지가 안생기던차에고니니님 발틱베리를 보게 되었어요 디톡스를 한번 해볼까 싶어서 구매 했습니다 다이어트 역시 순환이 잘 되어야 하고 몸속 체계가 개선 되되야 효율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변을 잘 보는것도 중요해요 여러모로 호기심이 생겨서 첫구매인데도 10박스나 쟁였습니다! 맛) ⭐️⭐️⭐️⭐️첫입에 발포 비타민제 같은 새콤한 맛이 납니다그 다음은 입안에서 맛이 바로 사라질 정도로 가볍고 깔끔합니다 입안에 남는 맛이 제로에 가까워요 물 350에 희석하니 훨씬 부드럽고 오렌지향 이온음료 같이 술술 넘어가요 원래 슴슴한 맛일수록 맛들리면 중독성이 심한데중독적이라는게 이 포인트 인것 같아요(몸에도 좋으니)다양한 제품을 먹어봤지만 맛있다는 표현은 아니고상큼 깔끔해서 먹을만 하다 라고 표현하는게 맞을거 같아요! 휴대성) ⭐️⭐️⭐️⭐️⭐️한포씩 가방에 넣어다니기 좋아요 출근이나 외출전에 가방에 하루치 3포정도넣어도 부피 부담이 전혀 없습니다! 요즘 들고다니는 미니백에도 쏙 들어가는 크기라 만족해요 재구매 의사) ⭐️⭐️⭐️⭐️⭐️일단 좀 더 먹어봐야 효과를 알겠지만 지금 느낌 이대로 변도 잘 나오고 몸이 개선되는게 느껴지면 재구매율 200% 입니다저도 먹어보고 가족들도 먹여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