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먹다보니 괜찮아여ㅎ여태 아기 분유물정도로 마셨는데더따땃한게 좋다해서 뜨거운물에다 마셔보니 차마시는것같고 더먹기좋네여근데 후다닥 마시기엔 분유물정도 온도가ㅎ다이어트는 한다한다하고 계속 실패라 사실 살이 빠진다라고보기보다 영양소가 많다니깐몸에 좋겠거니하고 마시고있어요ㅎㅎ 이제 돌도 한달앞이라 바짝 식단도좀 하고 해보려구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