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공복에 올레샷 대신 올씨샷으로 좋아요 레몬즙보다 목넘김 좋고 텁텁함이 없어요 레몬보다 신맛이 덜해요 처음에 먹으면 맛이 응? 싶지만 먹다보면 중독되는맛 저는 그냥 먹어도 좋고 애사비에 같이 타서 음료처럼 마셔도 맛있어요 냉장고에 넣어놓고 차갑게 먹음 더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