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이 궁금했는데 뭐랄까, 나노큐민과 애사비를 믹스한 느낌?ㅎㅎ 막 맛있진 않지만 애사비도 원액으로 먹어서 개인적으로 먹기엔 불편하지 않고 음료로 즐기려면 라이블링에 탄산수 섞으면 저세상 맛 나는 맛있는 초특급 탄산음료가 될 듯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