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이 호불호 강하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저는 맛있어요! 이게 오렌지 주스같이 막 맛있는 맛은 아니고 뭔가 청국장의 쿰쿰한 향이 처음에 살짝 나는데 맛은 베리 맛이에요! 그리고 중독적인 맛이에요!!! 오자마자 한 포 딱 원액 그대로 마셨는데, 금방 또 마시고 싶더라고요? 그리고 탄산수에 타먹어도 좋아요! 중독적인 맛이 먹자마자 알겠더라고요! 그래서 먹기 좋아요 ㅋㅋ 효과는 꾸준히 먹어보고 한달 후 후기로 가져올게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