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는 알약으로 챙겨먹기 힘들어해서열매에 여러가지 영양성분이 있다고하여 고니니님 인스타보고 구매했어요~ 맛있진 않지만 저는 먹을만하더라구요~~ 알약드시기 힘든분들은 이걸로 챙겨드셔보세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