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루틴처럼 오전 공복 한잔, 취침 전에도 한잔마시고 있어요 ㅎㅎ중독된 맛이라 꼭 먹게 되고몸이 가벼워지고 체력도 더 생긴 느낌이랄까…?무튼 전 재구매 의사는 100%입니다!^^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