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상할줄 알았는데 진짜 먹을만하고 괜찮아요 레몬차같기도하고! 돌잔치 전에 디톡스로 진행했는데 와우 삼키가 빠졌어요 운동도 못했는데 ㅜ 확실히 식욕도 좀 잡아주는거같아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