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 한박스 갖다놓고 출근해서 따뜻하게 먹거나 집에서 한박스는 두고 잠자기전에 따뜻하게 한잔씩 먹고있어요~ 뚜렷한 효과는 모르겠으나 성분이 좋으니까 과당음료수 먹는것보다 좋겠거니 하고 먹고있어요^^ 꾸준히 먹기엔 가격이 더 저렴했음 좋겠긴해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