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니니님 인스타에서 보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아침마다 올리브유 먹는데 그것보다 효능이 좋다고 해서 미지근하게 해서 먹습니다. 맛은 처음에 좀 생경하였는데 먹다보니 또 괜찮기도 하네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