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커피 많이 마시기보단 요런거 한잔씩 따뜻하게 마셔주니 좋은거 같아요. 게다가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그리고 맛은... 엄청 없진 않지만 막 맛있지도 않아요..ㅠㅠ 그래도 적응되먄 먹을만 합니다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