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맛을 별로 안좋아하지만 건강을 위해 구매했어요!그렇다고 못먹을만큼은 아니고 커피를 안마시기 위해 아침 저녁으로 차처럼 즐기고 있어요 화장실도 잘가고 꾸준히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