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나서 목구멍이 텁텁? 떮은? 그런 느낌이 살짝 잇긴한데 넘길만하고, 건강해지는 느낌! 얼죽아라 습관을 고쳐보고싶어서 따듯하게 마시고 있는데 좋습니다! 좋은 습관이 될 것 같아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