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로 챙겨먹는 영양제도 없고 밥도 대충대충먹어서 이거라도 먹어보자 잎어서 주문해서 먹고있어요단맛은 없고 약간 시큼한데 물에타서 주스처럼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먹고있어요.변비가 심했는데 느낌인지 이걸 먹어서인지 화장실을 가게되네요~~남편도 같이 먹어서 염증수치 좀 낮춰봐야겠어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