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이 없음- 처음 먹어보는 맛- 마시면 혀가 약간 떨떠름한 느낌 ㅋ- 못먹을 맛은 아님- 거부감은 없음 ㅎ- 하루 마셨는데 화장실 잘가고 이런건 모르겠음- 입맛이 떨어지는 것도 모르겠음꾸준히 마셔서 고니니님처럼 대사가 좋아지길 바래봄 ㅎ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