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에 적힌 대로 350~500ml 타먹으라해서 500ml에 타먹었는데 살짝 밋밋했네요 처음 먹는데 어? 뭐지? 입안을 감싸주는듯한 느낌 계속 들었어요 꼭 얇은 막이 입안을 감싸주는 느낌이 시간이 지나도 계속 남아 있네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