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는걸 좋아하지않아서 하루 한포 매일 챙겨먹는걸 목표로 최소 3개월은 먹어봐야지 싶어서 6박스샀어요. 맛은 있지는 않지만 맛없지도 않아요~ 올레샷을 한동안 먹었는데 그것보다는 더 나은 듯 합니다. 식단을 할필요가 없을 만큼 안먹는데 체중이 줄지 않고 자꾸 부어서 걱정이던 중 고니닝 인스타보고 혹해서 사봤어요 붓기만 조절되도 좋을거같아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