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맛은 쏘쏘 ㅋㅋ 근데 정말 따뜻하게 차로 먹으면 괜찮아요 그보다 더 좋은건 포만감!!정말 처음하루 먹을땐 잘 몰랐어요 근데 이틀째부터는 포만감이 배가 되는느낌?너무 좋아요 다이어트에 정말 좋은 제품이라고 추천하고싶어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