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교대 직업을 하면서 체력도 떨어지고,면역도 떨어지는것같아서 비타민디톡스 해볼까하고 주문했는데..색상 왜이렇게 예뻐요?색상만 보면 왠지 오랜지쥬스같고 과일착즙해놓은듯 예쁜데요..처음 맛보았을땐 색상에 비해 떨어지는맛?같았는데..이게 두번째 세번째 먹으니 제입맛에는 끝맛에 베리류맛과 올리브섞인맛이랄까?나름 괜찮아지기 시작했어요..이러다 중독성있을듯요꾸준히 잘먹어볼께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