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두드러기에 지연성알러지수치가 높아 고생하는 사람입니다.오늘까지 3일째 먹고 있고요.... 어제까지는 알러지약을 먹었는데 보통 간지러움이 밤에서 아침에 심한데 어라 ?? 오늘은 괜찮아요(지금 몇달째 항히스타민제 복용잡니다..) 바뀐건 이거 먹은게 다인데지연성 알러지땜에 식도도 안좋아서 전 심하게 식도위가 예민하거든요..? 빈속에 먹었을때 엄청 불편함은 없지만 증상은 살짝 느껴져서 어제 오늘은 아침 먹고 따숩게 먹으니 속은 더 편안하네여 어제 오늘 커피 안마시고도 정신이 괜찮고 ㅋㅋㅋ아!!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전 담낭이 없어서...빈속에 오메가3도 먹기 힘든 사람인데 ㅋㅋ식물성지방산이어서도 주문해봤는데 소화기관이 약한 사람인지라 영양제도 다 먹지 못하는데 ㅜㅜ 만약 잘 챙겨먹고 간지럼증 사라진다면 정말 이건 어마어마한 식품이 될거 같고.. 더 효과 본다면... 전 중독될거 같네요 ^_^ㅋ개인적으로 따숩게 먹는게 전 목넘김이 더 좋더라구여 정말 군것질이 안땡기네옄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