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미지근한물에 타먹었는데..진짜 맛이 이상했어요..ㅎㅎ오렌지쥬스에 물탄맛 비슷한... 미지근한물에는 진짜 비추입니다. 그런데 두번째잔부터는 혹시나해서 따뜻한 물에 타 먹었더니 이상한맛도 전혀 안나고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꼭꼭 따뜻한 물에 타드세요!!!몸에 좋다고 하니깐 꼭 꾸준히 먹어보겠어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