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취한지 이제 이틀 밖에 되지않았는데 너무 좋은데요맛이 역할 수도 있을꺼라고 하셨는데 전혀 역하지 않고 상큼새콤한 찐한 오렌지주스 마시는거 같아요. 공복에 따뜻한 물에 한잔 딱 마셔주면 밤새 몸속에 쌓인 노폐물이 싹 내려가는 느낌이에요. 점심 저녁 식후 한잔씩 마셔주면 포만감이 가득해서 간식 생각도 안나네요. 맛과 냄새에 민감한 남편도 따뜻한 물에 한잔 타주니 맛있게 잘 마십니다. 영양소 풍부한 좋은 제품 접하게되서 너무 좋아요. 이제 공구 열릴때마다 쟁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