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니니님이 따뜻하게 마신다고해서 저도 따뜻하게 한잔 타서 먹었어요 첫 맛의 느낌은 전통발효주 발효차 맛이 나면서 살짝 시큼한 히비스커스같았어요 근무하면서 오전에 점심 먹기전까지 홀짝홀짝 차처럼 마시니 몸도 따뜻해지고 좋네요 효과를 기대하기엔 아직 일러서 꾸준히 먹고 또 후기 보내볼게요참 이것때문인건지 너무 오랜만에 황금변을 봤어ᄋᆞ느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