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는 …청국장 냄새!?그래도 거북 스럽지 않고 먹을만해요아침에 따뜻하게 한잔 먹고 나면 몸도 따뜻하고배도 든든하고 좋아요다음날 아침에 피곤함도 없이 몸도 편안하고손가락 붓는게 왠지모르게 없어진듯 신기해요제 몸에 맞나봐요 발틱베리 은근 매력적이네요 10세트 구매 했는데 금방 먹을꺼 같아요 10세트 더 구매합니다크리스마스 즐겁게 보내시고 행복한 연말 되세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