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혀 맛없지 않고, (맛있지도 않지만 ㅎㅎ)그냥 비타민씨 물에 타먹는 맛이에요. 건강에 이렇게 좋은데 커피 대신 마셔야죠~고니니님 감사해요 공구 꾸준히 잘 해주세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