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톡스 해보려고 구입했어요!맛은... 제 입엔 아직은 어렵네요ㅋㅋㅋ하지만 따뜻한 물에 마시면 확실히 괜찮은듯 해요아침 저녁 한포씩 마시려구요^^ 발틱베리로 피로회복과 야식의 유혹을 이겨보고싶어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