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은 맛있는 오렌지 쥬스 색입니다만 맛은 시큼 떱덜 합니다~^^; 몸에 좋은거니 그런거겠죠??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는데 냄새가 ㅎㅎㅎ 근데 확실한건 식 후에 마시면 군것질 생각이 진짜 싹 살아져요 신기할 정도 입니다 식후 디저트 습관적으로 먹는 분들은 일단 따뜻한 물에 타 드셔보세요
MERRY&B